시작요금 ₩ 89,000
예약하기

[데이투어] 하루 동안 만나는 블라디보스톡

Created with Sketch. Vladivostok, Russia
Not Rate
Created with Sketch.

소요 시간 / 기간

9시간

Created with Sketch.

무료 취소

7 일 전까지

Created with Sketch.

최대 참여인원

8 명

Created with Sketch.

사용언어

한국어

블라디보스톡, 하루 동안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주말여행? 혹은 2박3일의 짧은 일정? 가보고 싶은 곳은 많지만, 시간이 모자라서 아쉬운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오전에는 블라디보스톡의 또다른 매력 루스키 섬을 다녀오고, 오후에는 블라디보스톡의 시내와 외곽 스팟들을 쭈~욱 둘러 보는 코스입니다. 짧은 하루동안 블라디보스톡의 많은 것을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답니다.

오전 9시, 가이드와 함께 블라디보스톡에서 출발하여 루스키 섬으로 향합니다.

북한 섬으로 더 잘 알려진 ‘토비지나 곶’까지 소프트 트레킹을 즐기며 자연의 싱그러움을 만끽하세요. 트레킹이 끝난 후에는 루스키 섬의 또다른 핫스팟 ‘노빅 컨트리 클럽’에서 점심식사(개별지불)와 자유시간을 갖습니다. 인스타그램 #인생샷에 자주 등장하는 인기 포토존을 찾아보세요.

루스키 일정이 끝난 후 다시 블라디보스톡으로 돌아오는 길에는 왁자지껄한 중국시장을 경험하고, 블라디보스톡의 핫스팟 개선문과 기차역 등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합니다. 물론 독수리 전망대, 신한촌, 포크롭스키 사원 등의 외곽 명소도 빠질 수 없겠죠?


이용요금

성인 (13세 이상) – 76,000원

어린이 (2세~12세) – 63,000원

유아 (2세 이하) – 무료


만나는 시간

오전 9시 00분

원활한 투어 진행을 위해 늦게 도착하는 분들을 기다려 드릴 수 없습니다. 정시에 투어 차량이 출발하므로 투어 시작 10분 전까지 모여 주세요.


만나는 장소

아르바트 츄다데이 앞

블라디벨 피켓을 들고 있는 가이드를 찾으세요.


참고하세요!

  • 최소 모객 인원 4인이 충족되지 않을 경우 투어는 취소되며, 개별적으로 통보해 드립니다.
  • 편안한 옷과 신발을 착용해주세요. 운동화가 좋습니다.
  • 총 투어시간은 약 9시간 내외이며 현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실질적인 트레킹 이동 시간은 왕복 2시간 가량입니다.
  • 안전사고에 유의하세요. 낙상의 위험이 있습니다.
  • 안전한 여행을 위해 여행자 보험은 꼭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 어린이는 토비지나 곶까지의 트레킹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 보호자와 함께 해안가 카페에서 따로 대기할 수 있습니다.
  • 노빅 컨트리 클럽에서 약 1시간 가량의 자유시간이 있습니다. 식사는 일정에 포함돼 있지 않으므로 개별 주문/지불하면 됩니다.

취소 및 환불

예약취소는 7일 전 까지 무료취소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는 100%의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취소 및 환불과 관련된 문의는 질문게시판에 남겨주세요.

 

일정

펼쳐 보기
가이드 미팅 - 해양공원 분수대
가이드 미팅 - 해양공원 분수대

오전 9시에 아르바트 거리의 츄다데이 앞에서 가이드를 만납니다. 원활한 투어 진행을 위해 10분 전까지 미팅장소에 모여주세요. 차량을 이용한 투어이기 때문에 지각 시 투어에 합류할 수 없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루스키 섬 트레킹
루스키 섬 트레킹

차량으로 1시간 가량 이동하여 루스키 섬에 도착합니다.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토비지나 곶'까지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루스키 섬 트레킹은 블라디보스톡 외곽투어 중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램이랍니다. 도심의 분위기와는 전혀 다른 루스키 섬의 매력에 푹 빠져 보세요. 한 발씩 내딛는 걸음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눈 부신 해안의 절경이 이어집니다.

토비지나 곶
토비지나 곶

한 시간 정도 이어지는 트레킹의 끝은 토비자나 곶. 이곳은 지도 상의 북한과 그 모습이 흡사하여 북한 섬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어느 광고 속의 한 장면처럼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와 목덜미를 식혀주는 시원한 바람을 만나보세요. 바다와 초원을 배경으로 영화 포스터 같은 멋진 사진도 건져보세요.

노빅 컨트리 클럽
노빅 컨트리 클럽

트레킹 일정이 끝난 후 루스키의 핫스팟 노빅 컨트리 클럽에서 약 한 시간 가량의 자유시간을 갖습니다. 이곳에서 점심식사를 즐기거나 해변가의 포토존 등에서 #인생샷 도 찍어보세요. 여긴, 줄을 서서 기다리며 사진을 찍는 장소! 그럴만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점심식사는 일정에 포함되지 않은 자유식입니다.

중국시장
중국시장

루스키 섬에서의 모든 일정이 끝난 뒤, 이제 우리는 활기 넘치는 중국시장으로 향합니다. 해산물 코너에서 킹크랩과 곰새우 등을 저렴하게 구입해보거나, 신기하고 재밌는 블라디보스톡의 각종 특산품도 만나보세요. 잊지마세요, 흥정은 필수!

니콜라이 개선문 일대
니콜라이 개선문 일대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니콜라이 개선문과 잠수함 박물관, 영원의 불꽃 등 블라디보스톡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시내 관광 스팟들을 방문합니다. 가이드가 들려주는 각 관광지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블라디보스톡 기차역
블라디보스톡 기차역

블라디보스톡 기차역은 시베리아 횡단열차의 시작이자 종착역이라는 상징성 외에도, 러시아 제국 당시의 우아하고 고풍스런 매력이 고스란히 남겨져 있는 곳입니다. 기차역 안으로 들어가 증기 기관차를 만나보고, 세계최장 길이의 철로 기념비에서 인증샷도 남겨보세요.

포크롭스키 성당과 신한촌
포크롭스키 성당과 신한촌

포크롭스키 성당은 블라디보스톡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교회 사원으로 꼽히는 곳입니다. 러시아 정교회만이 갖는 독특한 건축양식 덕분에 이미 인기 좋은 포토존이 된지 오래죠. 신한촌 기념비에서는 뜨거웠던 우리나라 역사의 한 장면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블라디보스톡 속의 한국을 만나보세요.

독수리 전망대
독수리 전망대

어쩌면 블라디보스톡에서 가장 인기 좋은 스팟일지도 모를 독수리 전망대. 이곳에 올라서면 우리가 다녔던 블라디보스톡의 전경을 한눈에 모두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멀리 보이는 루스키 대교와 금각교까지, 멋진 도시의 모습을 두 눈에 담아보세요. 사랑의 자물쇠와 키릴 형제도 잊지 말아야겠죠?

일정 종료 - 아르바트 거리

모든 일정이 끝난 뒤 아르바트 거리에서 해산합니다. 저녁이 되면 더욱 활기 넘치는 아르바트 거리와 해양공원에서 여러분의 멋진 밤을 즐겨보세요.

포함 & 불포함 사항

  • 한국어 가이드
  • 루스키 섬 입장
  • 전용차량
  • 점심식사
  • 여행자 보험
  • 일정에 표기되지 않은 사항들

액티비티 지역

Created with Sketch. Vladivostok, Russia

자주하는 질문

유아나 어린이도 참여가 가능한가요?
루스키 트레킹은 유아나 어린이가 참여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안에 위치한 레스토랑까지만 걷고 '토비지나 곶'까지의 본격적인 트레킹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리뷰

0/5
별점없음
0 개의 리뷰
최고예요
0
좋아요
0
괜찮아요
0
별로네요
0
별점없음
0
총 1 개의 리뷰 중 0 - 0

리뷰 쓰기

Created with Sketch.
시작요금 ₩ 89,000

담당자

블라디벨

멤버 가입 2019

이런 액티비티는 어때요?

빠른 소식과 더 많은 혜택!

지금 구독하고 더 많은 혜택을 만나보세요.